> Unity/챌린지
김장 게임을 만들어보기 (20) - High Scores
메론소다
2025. 1. 27. 12:33
728x90
반응형
High Scores
죽은 사람 UI 생성하기
재시작 탭 알림.
체크 해제
DeadUI 참조에 끌어서 넣어주기.
하트 표시하기
하트 왼쪽에 드래그
둘다 선택해준다.
스프라이트 렌더러도 넣어줌.
왼쪽 하트 누르고 복사
void Update()
{
if (GameManager.Instance.Lives >= LiveNumber)
{
SpriteRenderer.sprite = OnHeart;
}
else {
SpriteRenderer.sprite = OffHeart;
}
}
Heart 스크립트 짜주기.
계산한 점수 플레이어에게 보여주기
float CalculateScore()
{
return Time.time - PlayStartTime;
}
플레이어에게 점수 보여주기
게임 속도 높여보기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