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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장 게임을 만들어보기 (9) - 애니메이션 2

메론소다 2025. 1. 23. 01:59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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애니메이션 전환 기능 넣어주기
- 파라미터

state 가 1 일 때 ( equal )

이렇게 설정해줌.


점프와 착지 한 번만 동작하게 하기 (반복하지 않게 하기)


플레이어 스크립트 수정하기

Player 스크립트 열어주기.

    public Animator PlayerAnimator;

스크립트 쪽에 드롭해주기


스크립트 수정해주기

그리고 점프할 때의 값도 넣어주기 = 1

아까 썼던 PlayerAnimator.SetInteger("state", 2); 코드 지워주고

if 문으로 조건문 써주기 - 시작시 땅으로 떨어질 때 점프가 안되도록 하게끔 하는 조건문. 


게임 시작하자마자 land 실행.


애니메이션 속도 조정

 


추가 수정

토글풀어서 프레임 확인해보기

- 오픈 스프라이트 에디터

위로 늘려줌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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