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램프만들기
쓰리디 커서가 저 사각형에 있어야 함.
커브를 선택하고 커서가 있는 곳으로 이동시켜주기.
에딧 모드에서 모양 잡아주기.
모양 잡기 어려울 시 프론트 뷰
회전
아래 점 하나 클릭하고 S 눌러서 크기 줄이기.
점 하나하나씩 선택하면서 원하는 곡선 모양 만들어주기.
다하면 오브젝트 모드로 나가주기.
Depth 수치 올리기
- 두께 생김
섭디 넣어주기.
볼 전구 달아주기 전
3d 커서 옮겨주기.
(에딧모드)
오브젝트로 나간 다음
적용시킴
크기 조절 후 섭디
+ 스무스
버튼 달아주기
- 커서 먼저 옮김
버튼 생성
옆면 개수 줄여주기
회전 + 크기 조절
위치 조정
베벨 넣고 섭디 적용
뒤에 이상한 부분
루프컷을 끝으로 보내면서 마무리.
창문 크기 줄여주기
- 안보이게 숨겼던 실린더 눈 켜주기.
S 로 크기 조절
이파리와 화분 선택하구 묶어주기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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