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색 넣기.
뷰포트 쉐이딩을 렌더드로 미리 바꿈. ( 나중에 바꾸기 )
이브이 => 사이클로 변경
디바이스 변경
수치 - 클수로고 퀄리티 업
- 단점: 시간 오래걸림.
뷰포트 - 현 재 화면에 영향
렌더 - 나중에 렌더 했을 때 영향.
이렇게 수치를 다 맞추고 나서 저걸로 바꿔준다.
빛 추가해주기.
빛 추가.
회전 가능
빛 조정
빛에 대한 옵션
파워 - 빛 세기 조정
radius - 빛 범위 은은
재질 넣어주기.
오브젝트 선택하고 클릭해주기.
현재 재질을 복사한다는 의미.
이름 변경도 가능.
저장했던 색 넣기.
같은 재질 넣고싶으면
다 같이 선택.
그리고 맨 마지막에 적용해주면 됨.
월드의 전체적인 색과 강도 정할 수 있음.
가장 어두운 부분 = 검정색
= 대비 심한 느낌 줄 수 있음.
전선줄 = 유광느낌
전구 적용
강도 조절
한 오브젝트에 두 가지 이상의 재질이 필요한 경우
= 에딧모드
필요한 부분만 선택한 다음에
새로 적용
조명 없어서 안보임.
이거 켜 준다.
에딧모드
빛에 색 넣기
유리재질로 바꿔주기.
반 투명
안에 빛 넣기
커서 옮기기
수치 조절.
액자 그림 넣기
base Color 에서 노란점 클릭
핑크색 - 문제가 있다는 의미
= 이미지를 넣으면 해결됨.
Open 클릭 - 이미지 넣어주기
에딧모드에서 U 클릭
(액자 안쪽 클릭하고 해준다)
이거 클릭
전체 드래그 해줌.
상단 윗부분 메뉴 보기위해 휠클릭하고 밀어준다.
렌더드 체크
사이즈 맞춰주기
얘를 끄면 더 깔끔하게 미리보기 할 수 있음.
마무리
저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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'> blender > 코드모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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