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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 셰이더 적용 >
Z 눌러서 하단 선택하기
Shader Editor 선택
접시 선택해주고 new 클릭
노드 이름 변경 - plate
shift + a
찾기 눌러서
gradient texture 검색
color 에다가 걸어준다.
color Ramp 도 검색해서
사이에 걸어준다.
< 벡터 좌표 바꿔주기 >
node Wrangler 활성화 시켜줌
Gradient Texture 클릭해주고
ctrl + T 눌러준다.
< 시럽 만들기 >
edit 모드 들어간다음,
면으로 접시 바닥 부분 선택해준다.
바닥부분 선택 후
select more 로 영역 넓힌다음에
shift + D (복사) 한 다음에
p를 눌러서 seperate 해준다.
seperate - selection
그러면 다음과 같이 복사가 됨.
solidify를 주는데
subdividion과 위치를 바꿔준다
(순서 영향 있음)
국물의 바닥에 붙어 있는 영역 설정
다시 Z 눌러서 material view 로 돌아간 다음
시럽 누르고 plate 옆에 숫자 2를 눌러준다.
plate001 에서 이름을 syrup으로 변경
Z 누르고 위에 눌러서 렌더뷰 확인하기
Rendered 클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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